조커 대학살 – 도쿄 열차 흉기 난동으로 17명 부상

조커 로 분장한 KNIFEMAN이 오늘 도쿄 열차에서 17명이 부상을 입는 흉기를 가졌습니다.

조커

용의자는 승객들 사이에서 미친 듯이 뛰어다니며 끔찍한 난동이 벌어지는 동안 객차에 불을 붙였습니다.

용의자 용의자는 공격 후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촬영되었습니다.

용의자 용의자는 공격 후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촬영되었습니다.
경찰은 오늘 일찍 일본 수도의 지하철로 출동하여 칼잡이 용의자의 신고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오늘 일찍 일본 수도의 지하철로 출동하여 칼잡이 용의자의 보고를 받았습니다. 출처: 로이터
조커로 분장한 칼잡이가 난동을 부린 후 승객들은 기차 창문을 통해 탈출해야 했습니다.
6조커로 분장한 칼잡이가 난동을 부린 후 승객들은 기차 창문을 통해 강제로 탈출했습니다.
경찰과 목격자들은 현지 시간 오후 8시(GMT 오전 11시)경 공포의 전개가 습격하자 사람들이 급히 열차 창문을 통해 탈출했다고 전했다.

도쿄 소방당국은 중상을 입은 승객 3명을 포함해 승객 17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에는 배트맨 영화에서 조커처럼 옷을 입은 용의자가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용의자는 열차의 1호차와 2호차에 염산을 뿌리고 불을 붙인 것으로 추정된다.

기차 공격 공포 경찰이 고쿠료역 인근 게이오 열차 내부를 습격한 조커 살인미수 혐의로 24세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는 12명이 넘는 사람들이 불타는 마차에서 도망치고 “도망쳐”라고 외쳤다는 보고와 함께 다음 열차의 끝자락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SCARE SQUAD 최고의 셀럽 할로윈 의상 – Medusa Maya부터 Jesy Nelson으로 분장한 스타까지

THREE’S A CROWD Spencer Matthews와 Vogue Williams는 세 번째 아이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BIG BOY Mum, 영국에서 세 번째로 큰 아기, 체중이 스톤보다 큽니다.

BRUCIE BONUS 스티브 브루스가 두바이에서 크리켓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을 Toon 도끼 이후 처음으로 목격했습니다.

‘I DIDN’T KNOW’Mark Wright는 할로윈을 위해 랩퍼 Tekashi 6ix9ine으로 분장 한 것에 대해 사과합니다.

RIVER HERO 아빠 ‘물에 빠진 다른 패들보더 2명 구하려고 강에 뛰어들다 사망’
60~70대 남성 승객이 오한 공격이 이어지자 칼에 찔려 의식을 잃었습니다.

다른 승객들은 연기를 흡입하는 등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용의자는 기름 같은 액체를 쏟아 부은 뒤 불을 지르고 좌석을 불태운 것으로 전해졌다.

한 목격자는 요미우리 신문에 피 묻은 칼을 휘두르는 공격자를 보았다고 말했다.

“할로윈 스턴트인 줄 알았어요. 그러다가 한 남자가 긴 칼을 천천히 휘두르며 이쪽으로 걸어오는 걸 봤어요.”

‘끔찍하다’
사건의 영상을 촬영한 기무라 슌스케는 일본 공영방송 NHK에 폭발음이 들리기 전에 승객들이 탈출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는 탈출을 위해 필사적으로 창문에서 뛰어내렸지만 플랫폼에 떨어져 어깨를 다쳤다.

그는 “기차 문이 닫혀 있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고 우리는 창문에서 뛰어내렸다.

“끔찍했다.”

할로윈 스턴트인줄 알았더니 긴 칼을 천천히 휘두르며 이쪽으로 걸어가는 조커 를 봤어

목격자
용의자가 앉았던 마차에 경찰이 진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재테크 추천 사이트

이 남성은 체포되어 구금될 때 저항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수도에서 통근 열차에서 칼잡이가 승객을 공격한 것은 두 달 만에 두 번째입니다.

지난 8월에는 한 남성이 흉기를 휘둘러 최소 10명이 부상을 입었다.

더 많은 기사보기

용의자는 나중에 경찰에 행복해 보이는 여성을 공격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