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좌절 그리고 선택

도전

도전 선택
선택의 여지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두 개의 과자: 파란색 하나와 빨간색 하나.
파란색 과자를 선택하면 평생 동안 다시는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빨간 연인을 선택하면 계속해서 좌절, 도전, 실수를 하고 일상 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블루스위트에 유혹당하지 않나요? 누가 계속해서 끊임없는 좌절과 실패에 직면하고 싶겠습니까?
누가 패배자로 낙인 찍히고 싶습니까?

파워볼 분양 13

파란색/빨간색 달콤한 거래는 런던의 한 명문 학교에서 8세 소녀 그룹에게 제시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파란색 과자를 선택했습니다.
교장인 Heather Hanbury는 학생들의 선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잠시 생각하면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습니까?
실제로 고통받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겠죠? 누구나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안타깝게도 파란색 과자는 없습니다.
인생과 축구는 빨간 것만 빼먹는 습관이 있다.
플레이어가 탁월함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도전과 좌절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시 말해, 선수들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것을 환영하도록 지도하는 것입니다.

2013년 UEFA 코칭 과정에서 동료 후보이자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치이자 선수인 필 네빌은 1992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스 팀에서 훌륭한 젊은 선수들이 나왔다고 믿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라이언 긱스, 게리(네빌), 폴 스콜스, 데이비드 베컴, 니키 버트, 그리고 저를 돌이켜보면 우리는 공통점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훈련과 체육관에서 끊임없이 서로에게 도전 했습니다. 우리는 준비하는 과정에서 한 점의 돌도 돌보지 않고 어려운 도전을 사랑했습니다. 그런 캐릭터들에 둘러싸여 있으면 하루하루가 발전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되는 것 같아요.”

Phil이 도전 과제를 찾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

그는 그들을 피하지 않았다. 그는 그들을 뒤쫓아 갔고, 그가 여행한 안락한 지대에서 더 멀어질수록 그는 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직면하고, 그것을 찾고, 행동으로 용기 있게 대응함으로써 그것을 적극적으로 극복했습니다.

Susan Jeffers가 쓴 훌륭한 책이 암시하듯이 그는 두려움을 느끼고 있었고 어쨌든 그것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책의 제목은 Fear And Do It 어쨌든!)

생각해 보면, 실패는 가장 단순한 형태로 그렇게 무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매일 모든 종류의 일에 실패합니다. 건배를 굽고, 회의에 늦게 도착하고, 집에 오는 길에 우유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습니다.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칼럼정보

토스트를 굽는 것은 다소 사소한 일이지만 스테이크를 조금 올리자.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5명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해야 하고 프레젠테이션의 ‘성공’ 여부에 따라 직업이 결정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즉, 그들이 당신의 일에 감동하지 않으면 당신은 해고됩니다.

갑자기 실질적인 결과(실업, 소득 부족, 모기지론에 대한 자금 부족)가 발생하고 여기에 근본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 사건(프레젠테이션에서 저조한 성과를 보임)이 아니라 불안을 야기하는 일련의 인지된 부정적인 결과입니다. 성과를 저해하는 것은 실패 자체가 아니라 실패가 의미하는 바에 대한 두려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