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개편 의 대대적인 점검을 위한 단계를 설정

교육 개편 은 2021년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공립학교에 요구되는 사항,
공립학교 지원 방법, 학생과 가족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재검토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교육 개편

미국의 공립학교 시스템이 작년 방학 이후인 2021년 1월에 다시 개학을 시작했을 때 어린이의 32%만이 일주일에 5일 ​​풀타임 학교에 다녔습니다.

백인 가족.

미구엘 카르도나 교육부 장관은 “우리는 학생들, 특히 소외된 지역사회의 학생들과 장애가 있는
학생들에게 모든 학교를 안전하게 개방하고 모든 학생들의 사회적, 정서적, 정신 건강 및 학업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신임 구성원으로서 그의 첫 번째 커뮤니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는 “코로나19가 우리 교육 시스템의 기존 불평등을 악화시킨 방식을 포함해 COVID-19의 파괴적인 영향을 해결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거의 모든 국가의 5,100만 어린이가 교실로 돌아와 직접 학습합니다.

이는 COVID-19로 인한 위험에 대한 각 주의 이질적인 대응과 학교가 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국가의 두 갈래 교육 시스템을 감안할 때 놀라운 승리입니다.

다양한 수준의 자원.

물론 보편적인 재개방으로 가는 길은 교육 환경의 두 가지 주요 변화,
즉 K-12 시스템에 대한 전례 없는 연방 지원의 유입과 교사와 학생 모두를 위한 백신의 가용성에 의해 크게 가능해졌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달 초 “지난 크리스마스에 우리 아이들은 코로나19 백신이 없으면 위험에 처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우리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예방 접종을 받고 있는 2천만 명의 어린이가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 학교의 대부분은 크리스마스 시기에 문을 닫았습니다. 이제 우리 학교의 99%가 문을 열었습니다.”

교육 개편 은 지난 1년 동안 다른 몇 가지 중요한 변화도 발생했습니다.

교육 개편 에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변화가 공립학교에 대한 요구, 지원 방식, 학생과 가족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의 토대를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는 다양한 솔루션을 요구합니다.”라고 공교육 재창조 센터의 이사인 Robin Lake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다가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하며,
지금은 나이가 많은 학생과 부모에게 ‘당신 가족의 필요는 무엇이며 어떻게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 

토토솔루션 분양

그리고 ‘장기적으로 무엇을 원하십니까?’”

“이에 대한 수요가 심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변화는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 리더와 학교 리더, 그리고 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라는 커뮤니티의 지지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기사 더 보기